Review of Education

교육후기

SK행복한학교의 3D펜 방과후 강사 연수 - 대구행복한학교편

페이지정보

글쓴이 admin 날짜16-07-29 01:48 조회872 댓글0

본문

3dpenedu_6skdaegu_0

안녕하세요, 3D프린팅펜 창의융합교육협회 (한국3D펜협회) 입니다.

새로운 창의교구로서 각광받고 있는 3D펜과 이를 응용한 3D펜 창의융합교육에 관심있으신 예비 및 현직 방과후학교 선생님들을 위하여

현재 3D프린팅펜지도사 자격과정을 운영중인 본 협회가 직접 진행하는 SK행복한학교에서의 3D펜 방과후 강사 연수,

오늘은 그 세번째 이야기인 대구행복한학교에서의 3D펜 방과후 강사 연수 이야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SK행복한학교란?

지난 6월말에 있었던 울산행복한학교에서의 3D펜 강사 연수를 다룬 게시글과 지난 7월초에 진행된 부산행복한학교에서의 3D펜 강사 연수를 다룬 게시글에서

국내 대기업 중 하나인 SK와 교육청, 지방자치단체에서 공동설립한 사회적 기업인 행복나눔재단에 대해 말씀드리면서

행복나눔재단의 방과후 학교 위탁운영사업인 행복한학교에 대해서 설명드렸습니다.

3dpenedu_4skulsan_1

이번 글에서는 지난 7월 29일에 진행되었던 대구행복한학교에서의 3D펜 강사연수 소식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1 happyschool Daegu 160729

3D펜에 관한 내용에 앞서 3D프린팅에 대한 간단한 이론 수업을 진행중인 모습입니다.

다소 지루할 수도 있는 이론 수업에도 열심히 필기하시면서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셨던 대구행복한학교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2 happyschool Daegu 160729

3D펜에 관한 기초적인 이해 수업에도 집중하여 경청해주셨습니다.

이번 대구행복한학교에서도 역시 이론 수업 이후에 이루어지는 실습에 실제 수업교재 및 컨텐츠들로 연수를 진행했습니다.

실수업교재 및 컨텐츠로 3D펜 강사연수를 진행한 만큼 사진은 매우 적지만

선생님들께서 만들어주신 작품 일부를 공개해드리며 글을 마무리 짓겠습니다.

3dpenedu_6skdaegu_4

3D펜은 여타 3D프린팅 하드웨어는 다르게 처음 기기를 접하시는 분들도 쉽게 작품을 제작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이점이 있습니다.

3dpenedu_6skdaegu_5

이번 대구행복한학교에서의 3D펜 방과후 강사 연수 관련 게시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지역이 지방인데도 지도사 자격과정을 들을 수 있나요?" 란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현재 서울, 경기 외의 지역에서도 지도사 자격과정을 들으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수강인원에 따라서는 별도의 개설도 가능합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교육원 모집도 진행중에 있으니 해당 사항에 관심있는 분들께서도 많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20-06-05 14:35:44 교육후기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20-06-11 19:30:26 discarded에서 이동 됨]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8 / 1 페이지
게시물 검색